PIXX

WE PICK YOUR BRAND and 

FIX YOUR BRANDING

픽스의 목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며

해외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하여

많은 곳에 노출을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Key point of PIXX’s direction


ㆍ브랜드 노출

브랜드 노출의 중요성 Online/Offline 3:7 비율



ㆍGlobal 파트너사

범아시아 혹은 세계적인 유통채널 입점



ㆍ매출

매출로 바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대행



ㆍ브랜드 래퍼런스

브랜드의 중요 레퍼런스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PIXX 패키지

브랜드 분석 후 브랜드 Needs에 맞춰 단계별로 진행


 PRE PIXX 패키지 

 

∙ 국가 진출

∙ Single 채널

∙ 브랜드 컨설팅

∙ 컨텐츠 제작

∙ 온/오프라인 마케팅

∙ 물류솔루션 제공

∙ 레퍼런스, 세일즈 데이터 제공



 PIXX 패키지 

 

∙ 국가 진출

∙ 다 채널 입점

∙ 브랜드 컨설팅

∙ 컨텐츠 제작

∙ 온/오프라인 마케팅 

∙ 물류솔루션 제공

∙ 레퍼런스, 세일즈 데이터 제공



 MULTI PIXX 패키지 

 

∙ 다 국가 진출

∙ 다 채널 입점

∙ 브랜드 컨설팅

∙ 컨텐츠 제작

∙ 온/오프라인 마케팅

∙ 물류솔루션 제공

∙ 레퍼런스, 세일즈 데이터 제공






 PIXXNER 패키지 

 

∙ 다 국가 진출

 다 채널(+백화점) 입점

∙ 브랜드 컨설팅

∙ 컨텐츠 제작

∙ 온/오프라인 마케팅

∙ 물류솔루션 제공

∙ 레퍼런스, 세일즈 데이터 제공


※조건 : 15 SKU 이상 제품군

              보유 브랜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