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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X

We Pick it, and Fix it

픽스의 목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며

해외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하여

많은 곳에 노출을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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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point of PIXX’s direction


ㆍ브랜드 노출

브랜드 노출의 중요성 Online/Offline 3:7 비율



ㆍGlobal 파트너사

범아시아 혹은 세계적인 유통채널 입점



ㆍ매출

매출로 바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대행



ㆍ브랜드 레퍼런스

브랜드의 중요 레퍼런스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PIXX 패키지

브랜드 분석 후 브랜드 Needs에 맞춰 단계별로 진행 (계약 기간 1년)




 PRE PIXX 패키지 

 

∙ 1국가 진출 (말레이시아)

∙ 오프라인 2 채널 입점(백화점)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PIXX 패키지 

 

∙ 1국가 진출 (말레이시아)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MULTI PIXX 패키지 

 

∙ 2국가 진출(말레이시아 + @)

  (태국 or 베트남 택1)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Guardian)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PIXXNER 패키지 

 

∙ 2국가 진출(말레이시아 + @)

  (태국 or 베트남 택1)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Guardian)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