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X

We Pick it, and Fix it

픽스의 목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며

해외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하여

많은 곳에 노출을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Key point of PIXX’s direction


ㆍ브랜드 노출

브랜드 노출의 중요성 Online/Offline 3:7 비율



ㆍGlobal 파트너사

범아시아 혹은 세계적인 유통채널 입점



ㆍ매출

매출로 바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대행



ㆍ브랜드 레퍼런스

브랜드의 중요 레퍼런스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PIXX 패키지

브랜드 분석 후 브랜드 Needs에 맞춰 단계별로 진행 (계약 기간 1년)




 PRE PIXX 패키지 

 

∙ 1국가 진출 (말레이시아)

∙ 오프라인 2 채널 입점(백화점)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PIXX 패키지 

 

∙ 1국가 진출 (말레이시아)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MULTI PIXX 패키지 

 

∙ 2국가 진출(말레이시아 + @)

  (태국 or 베트남 택1)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Guardian)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PIXXNER 패키지 

 

∙ 2국가 진출(말레이시아 + @)

  (태국 or 베트남 택1)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Guardian)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