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Pick it, and Fix it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며
해외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하여
많은 곳에 노출을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ㆍ브랜드 노출
브랜드 노출의 중요성 Online/Offline 3:7 비율
ㆍGlobal 파트너사
범아시아 혹은 세계적인 유통채널 입점
ㆍ매출
매출로 바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대행
ㆍ브랜드 레퍼런스
브랜드의 중요 레퍼런스로 이어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PIXX 패키지 |
브랜드 분석 후 브랜드 Needs에 맞춰 단계별로 진행 (계약 기간 1년)
PRE PIXX 패키지
∙ 1국가 진출 (말레이시아) ∙ 오프라인 2 채널 입점(백화점)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 PIXX 패키지
∙ 1국가 진출 (말레이시아)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 MULTI PIXX 패키지
∙ 2국가 진출(말레이시아 + @) (태국 or 베트남 택1)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Guardian)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 PIXXNER 패키지
∙ 2국가 진출(말레이시아 + @) (태국 or 베트남 택1) ∙ 오프라인 전체 채널 입점(백화점) ∙ 드럭스토어 입점 협의 (SASA, AEON WELLNESS, Guardian) ∙ 전용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온라인 전체 채널 입점 ∙ 채널별 소프트 런징행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 제품 인증 및 등록 ∙ 브랜드 컨설팅 & 현지 시장조사 ∙ SNS 계정 개설 및 운영 ∙ 컨텐츠 제작 ∙ 레퍼런스 & 세일즈 데이터 제공 ∙ 온/오프라인 C/S처리 및 운영 ∙ 물류솔루션 제공 ∙ SALES TARGET 및 발주 개런티(협의) |